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19가 정말 갈수록 나아지는 기미가 없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전파자? 문제가 되고 있는 신천지 교회 신도들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집주변이나 가까운 지역의 신천지 교회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신천지 교회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앱이 있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천지위치 알림앱이 출시된지 며칠 안되었는데 벌써 10만명 이상 다운받은 것으로 나오네요.
 그만큼 관심이 높다는 것이지요.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간단하게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기 위치정보 액세스 허용을 하셔야 지금 현재 있는 장소를 기반으로 하여 교회정보를 알 수가 있으니 꼭 허용 버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팝업이 있어 보니 정보 수정 안내와 함께 사과내용이네요. 

 이렇게 앱 개발자분이 계속해서 오류 내용과 새로운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계신거죠.
 고생이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이런분들 덕에 정보를 바로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제가 현재 있는 곳을 기준으로 제일 가까운 신천지 교회 관련 정보를 맨 위에 보여주고 밑으로 계속해서 주변에 있는 신천지 교회, 부속기관의 위치 정보를 거리와 주소 정보까지 함께 주어 바로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지도를 확대하거나 위치 변경을 하면 이렇게 도시에 있는 신천지 관련시설의 숫자를 빨간색 동그라미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서울이나 수도권만 해도 엄청난 숫자의 신천지 시설이 있네요. ㅠㅠ

 



 지도를 확대하거나 위치 변경을 하면 이렇게 타 도시에 있는 신천지 관련시설의 숫자도 확인 가능 합니다. 그리고 지도에 지팡이처럼 보이는 원을 터치하면 부속기관의 주소와 함께 보여줍니다.


 대구와 같은 지역명을 입력하면 그 지역안에 있는 신천지 위치와 함께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지도를 확대해도 아주 정보가 잘 보입니다.


 이상 신천지 교회 정보 위치알림앱에 관하여 설명해 드렸는데요.
 이 정보는 정보일뿐 제일 좋은 방법은 되도록 바이러스가 잦아들때까지 외출을 자제하고 외부인을 만나는 것을 조심하고 질병관리본부 수칙대로 깨끗하게 생활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2020/02/24 - [인터넷정보] - 코로나 알리미 사이트 / 앱 정보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