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렇게 오랫동안 리틀팍스 공구나 특별할인을 찾아 헤메었었는데 제가 사고 나니 리틀팍스 GS홈쇼핑 런칭 신학기 특별할인행사를 하네요.ㅠㅠ


  막상 필요할때는 리틀팍스 공구나 할인을 잘안하더니 제가 구매하고 나니 신학기 특별할인 이벤트 하네요.



 저는 우째야 할지 고민하다가 아직까지 지르지는 않았는데 3월6일날 GS홈쇼핑 방송때  1년+1개월 로  한개 더 구매할까합니다. 혹시나 더 큰 혜택이 있을까 싶어서요~ ㅎㅎ

 

 하지만 그때 시간맞춰 보실수 없는 분들은 방송전에도 GS홈쇼핑 웹에서 미리 결재도 가능하다고 하니 추가 5%할인 가능카드 확인하셔서 결재 하시면 아주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답니다.

아래 화살표옆에 글 클릭하시면 바로 할인 링크글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등급따라 더블 할인 쿠폰 사용도 가능하니 받을수 있는 할인은 다 받으세요.


GS홈쇼핑 할인 링크 --> 리틀팍스 홈쇼핑 할인이벤트

더블할인 쿠폰 받기링크 -> GS 등급별 할인쿠폰  


 저희 5살, 6살  비글 남매들이 너무 열심히 영어더빙된 뽀로로나, 페파피브 를 거부감없이 너무 재미나게 보고 있어서 할인행사때 추가구매해서 알차게 보여주려 합니다.




 지난 2달여정도 영어로 된 동영상을 많이 봐서 그런지 이제는 간단한 회화 3~4마디는 가끔 혼자 중얼 중얼 거리기도 하고 뽀로로 동영상 틀어주면 인사도 "하이 뽀로로" 하면서 신나게 보는 모습 보니 역시 유아때 영어는 공부가 아닌 재미로 시작해주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다시 한번 들었습니다.


 우리가 모국어를 자연스럽게 상황에 따라 언어를 배우듯이 아이들은 언어를 몰라도 동영상을 보면서 상황에 따라 유추하면서 이해를 해간다고 합니다.


 놀면서 영어까지 배우게 된다면 정말 좋겠죠. 

 하지만 어떤 방법이든 꾸준히 6개월 이상은 해야지 효과가 보이기 시작한다고 하니 1~2달만에 효과 없다고 중단하지는 마시고 처음에는 단계가 맞지 않아도 아이가 좋아하는 영상 위주로 꾸준히 보여주세요.




 아이가 싫어하는데도 무조건 아이 단계에 맞추려고하면 아이가 싫어하게 되거든요. 아이가 좋아하는 영상 위주로 보다가 다른 영상들에도 관심을 보이면 그때 다른 것들로 넘어가면 좋답니다.^^ 


 저도 아직은 6살딸아이의 의견에 거의 맞춰주고 있는데 정말 힘들긴 하거든요. 하지만 저렴이 엄마표 영어 공부시키기에 이보다 더 쉬운일은 없으니 할수 없는거죠. ㅎㅎ

 제글에 리틀팍스를 활용한 다양한 공부법 나와 있으니 특가로 사셔서 아이들과 100% 활용 해보시길요.^^


2017/02/03 - [교육/교육정보] - 막둥이들 리틀팍스로 영어공부시작~^^

2017/02/23 - [교육/교육정보] - 아이들이 크면 학습지도 교체를 고려해야~

2017/02/27 - [교육/교육정보] - 초등학교 아이들의 독해력을 키우기 좋은 독해력비타민과 세도톡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꾹~~ 부탁 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