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저녁 드디어 리딩게이트 영어독서왕 명단이 발표 되었습니다.

 원래 발표일은 3월13일 예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분류작업이 빨리 끝났는지 일찔 발표가 되었네요.


 저희 딸 어제 저녁 갑자기 엄마를 큰소리로 부르기에 가보니 자기 이름이 명단에 있다면서 엄청 우쭐대며 말하는데.. 폭풍 칭찬을 해줘야 하는데 동생들때문에 정신이 없어 못해주어 미안하네요. 


 상장과 상품이 오면 그때는 폭풍 칭찬과 용돈을 듬뿍 주어야겠습니다. ^^




 딸내미가 내일 회사에 전화걸어 주소랑 불러주라고 했던것이 생각나출근해서 바로 전화했더니 등록된 회원정보 확인후 조금만 기다리면 상품이랑 상장 보내준다고 하네요..ㅎㅎ    

 대상이 아니라서 수상소감을 써서 보낼 필요가 없다는 점이 약간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성실하게 한 보상을 받게 되어 아이가 너무 신나하니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


 대회가 끝났는데도 저녁 먹으면 바로 컴퓨터 켜고 하루 꾸준히 2~3권씩 공부를 하는 모습도 대견합니다.^^


 처음에는 호두로 유혹해서 시작했지만 지금은 아이가 의무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여주니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엉덩이 힘이 부족하여 다른 공부들은 오랫동안 앉아서 못하는데 영어책읽기는 어느정도 틀이 잡힌듯 보이는데 단어 실력이 딸리다보니 학습하면서 옆에 인터넷 사전을 열어두고 찾아보며 공부중이랍니다.




 아직은 걸음마 단계라 실력을 알수가 없지만 열심히해서 실력이 늘었다고 생각되면 내년쯤에는 한번 돈이 들더라도 대형학원 레벨테스트를 받아볼까하는데 벌써부터 약간 걱정되기는 하네요. 전혀 효과가 없다고 나오면 안되는데 말이죠.. ㅠㅠ


 그리고 이번에 홈쇼핑에서 공구로 구매한 리틀팍스까지 홈스쿨링으로 공부시켜서 리스닝까지 어느정도 완성되면 내년하반기나 6학년때는 화상영어로 스피킹을 도전해볼까 하는데 아직은 엄마만의 생각이라 일단 천천히 해나가려 합니다. 


 그래도 조금씩 발전되는 모습 가끔 블로그에 쓰다보면 나중에 지난 블로그글 읽으면서 웃으며 추억할날이 오겠죠? ^^


2017/01/16 - [교육/리딩게이트] - 영어책읽기 리딩게이트에 푹~빠진 딸내미

2017/01/21 - [교육/리딩게이트] - 리딩게이트 영어책 독서왕을 위한 집념의 딸~^^

2017/01/26 - [교육/교육정보] - 중학생이 되는 큰딸아이의 영어책읽기 도전

2017/02/03 - [교육/교육정보] - 막둥이들 리틀팍스로 영어공부시작~^^

2017/02/23 - [교육/교육정보] - 아이들이 크면 학습지도 교체를 고려해야~

2017/02/27 - [교육/교육정보] - 초등학교 아이들의 독해력을 키우기 좋은 독해력비타민과 세도톡

2017/02/28 - [교육/교육정보] - 리특팍스 새학기 홈쇼핑 특별할인행사 하네요~~^^



제 글이 재미가 있었다면 공감 버튼 

      꾹~~ 부탁 드리겠습니다. ^^



반응형